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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Model 3 Performance를 출시합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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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Model 3 Performance를 출시합니다.

Pleasure_K 2024. 5. 5.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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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Model 3 Performance 인도 후 6년 만에 우리는 새로운 Model 3 Performance를 출시합니다. 이는 Tesla의 최신 제조 및 엔지니어링 역량을 활용하여 완벽한 고성능 일일 운전자로 간주되는 것을 만드는 고도로 차별화된 성능 트림입니다.

 

최신 Model 3의 품질과 플랫폼 개선을 기반으로 구축된 새로운 Model 3 Performance는 지금까지 가장 운전자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성능에 맞춰 조정된 섀시

새로운 Model 3 Performance는 최신 소음, 진동 및 가혹성(NVH)과 새로운 Model 3의 향상된 편안함을 활용하고, 중공 댐퍼 피스톤 로드가 있는 적응형 댐퍼를 포함하여 질량을 줄이면서 성능과 강성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섀시 하드웨어를 활용합니다. - 분할된 스태빌라이저 바, 초고강도 강철 스프링 및 더욱 견고한 서스펜션 탑 마운트.

 

이러한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피부 아래에 있는 새로운 기술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더욱 유능하고 성능 지향적인 섀시를 구축했습니다.

역대 가장 강력한 모델 3

볼보의 최신 세대 퍼포먼스 드라이브 유닛인 Performance 4DU는 더 많은 토크, 출력 및 더 나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전 Model 3 Performance 드라이브 유닛과 비교하여 Performance 4DU는 최대 +22% 연속 출력, +32% 피크 출력 및 +16% 피크 토크 전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 앉아 있는 운전자는 코너에서 더욱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가속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더 많은 토크의 아름다움입니다!

 

이러한 성능 향상은 효율성 저하 없이 달성되었습니다. 실제로 이전 세대 모델3 퍼포먼스에 비해 에너지 소비량이 약 2% 감소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추가 성능은 Tesla 전용 Pirelli P ZERO 4 성능 타이어가 장착된 단조 및 엇갈린 20인치 휠을 통해 도로로 전달됩니다. 이 엇갈린 휠 장치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연쇄 효과가 있습니다.

  • 성능: 이 설정은 4DU의 더 높은 토크 출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더 큰 접촉 패치는 트랙션 제어 개입을 제한하면서 코너에서 더 나은 트랙션을 허용합니다.
  • 편안함: 더 강한 뒷 타이어를 사용하여 전반적인 롤 강성을 높이는 동시에 머리 흔들림을 줄이고 전반적인 편안함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 범위: 새로운 Pirelli P ZERO 4 타이어는 구름 저항이 낮고 범위가 넓습니다.

 

전기 모터의 탁월한 반응성을 통해 밀리초 단위의 정밀도로 전면 및 후면 모터 토크 출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Tesla의 내부 차량 동역학 컨트롤러(VDC)에 의해 제어되며 초당 수백 번 발생합니다. 새로운 Model 3 Performance에서는 Performance 4DU 덕분에 파워트레인 토크 분할이 후방에 더 편향되어 코너 출구에서 더 큰 후방 타이어의 견인력을 극대화합니다. 그 결과, 코너에서 더욱 즉각적으로 자동차를 출발시키는 운전 경험이 탄생했습니다.

 

더 나은 제동 성능을 위해 이제 트랙용 브레이크 패드가 Model 3 Performance*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더 즉각적인 감속과 더 높은 열 제한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적응형 댐핑

Model 3 최초이자 새로운 Model 3 Performance에 고유한 새로운 적응형 댐핑 시스템은 운전자와 도로 입력을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승차감과 핸들링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승차감을 향상시킵니다.

 

파워트레인과 마찬가지로 어댑티브 서스펜션도 Tesla의 내부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되므로 완전히 통합된 섀시 하위 시스템입니다. 이를 통해 향후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상당한 제품 적응성이 가능해집니다.

 

승차감 및 핸들링 특성은 이제 사전 설정된 모드를 통해 제어됩니다.

  • 표준: 편안하고 차분한 성격은 상당한 편안함과 흡수력 향상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잘 제어되고 모든 조건에서 운전하기에 매력적입니다.
  • 스포츠: 집중 주행 중 도로와의 연결성을 높이기 위해 더 빠른 정착 시간을 위해 댐핑 제어를 높이고 조향 반응을 개선하지만 여전히 거친 도로에 적응합니다.
  • 트랙: 폐쇄 회로에서 높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적응력을 줄여 차체 제어 및 반응이 극대화됩니다(트랙 모드에서 자동으로 선택됨).

 

트랙 모드 V3

적응형 댐핑이 추가된 트랙 모드 V3는 이제 모터 제어, 서스펜션 제어, 파워트레인 냉각 및 Tesla의 차량 동역학 컨트롤러(VDC)를 단일 통합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파워트레인 및 적응형 댐핑 내의 완전히 새로운 제어 및 보정을 통해 운전자의 요청을 보다 정확하게 존중하는 보다 예측 가능한 경험이 제공되며, 운전자가 다양한 트랙 환경에서 성능 범위를 탐색할 수 있도록 안정성 제어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트랙 조건에서 더욱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핸들링 균형, 안정성 지원, 재생 제동 및 ABS 튜닝 제어를 위에서 아래로 재보정했습니다.

 

트랙 모드 V3 UI도 손끝에서 바로 더 많은 차량 데이터와 제어 기능을 제공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기능적, 성능 중심의 디자인

New Model 3 Performance는 전면 및 후면 페시아, 스포일러, 전면 스플리터, 후면 디퓨저 등 기본 차량에 비해 상당한 디자인 차별화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디자인 요소는 미적일 뿐만 아니라 상당한 공기역학적 성능과 더 나은 엔드투엔드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이 초점은 모든 표면에 걸쳐 구성 요소 수준(한 표면에서 다음 표면까지)과 전체 시스템(전체 차량)에서 공기역학적 조화를 생성합니다. 이전 세대 Model 3 Performance와 비교하여 이러한 설계 요소의 상호 작용은 최대 5% 감소된 항력, -36% 리프트 감소, 전후 리프트 밸런스 55% 개선 등 여러 가지 주요 이점을 생성합니다.

좌석 및 인테리어

이제 Model 3 Performance의 내부에는 강화된 지지력과 더 깊고 매력적인 좌석 위치를 갖춘 새로운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좌석 기하학과 구조는 코너링과 역동적인 주행 중에 더 많은 측면 지지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상적인 운전에도 접근 가능하고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12방향 전원과 난방 및 환기 기능을 통해 고객은 RWD 또는 LR AWD 트림에 비해 기능성이나 편안함을 잃지 않습니다.

Model 3 Performance는 또한 더 나은 소음 차단을 위한 엔드투엔드 NVH 처리, 360˚ 음향 유리, 향상된 차체 배플 및 밀봉을 포함하여 새로운 Model 3 RWD 및 LR AWD 트림과 동일하게 향상된 NVH 및 실내 편의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를 말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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